함재 소식2021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7월 제출서류 안내

서예진
조회수 140





※ 함께일하는재단은 코로나 19 로 인한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 조치로 인하여, 2주간(2021.07.12~2021.07.23) 재택근무를 시행합니다.   

방역수칙 4단계 기간에는 회의실 대관이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. 

   


     중간평가 및 사업비 배정 안내


   창업팀 평가보고서 통합시스템(SEIS)업로드 안내 (~7/11(일)  24:00)

- 창업팀 평가보고서는 각  창업팀이 제출 (한글 파일 제출)

- 경로 :  일반회원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평가관리 → 1차 추진 실적보고 → 중간평가 보고서 파일첨부


   중간평가 배정액 관련 안내 

- 창업팀 배정액 결과 전달(담당 멘토 개별 안내) : 7/12(월)

- 중간평가 관련 이의 신청 : ~ 7/16(금)

- 2차 평가는 9월 중 예정


   7월 20일  배정액 예산 신청 가능



  예산 신청 : 매월 첫째, 셋째 화요일 신청
- 7월 예산 신청 일자 : 6(화), 20(화)
- 8월 예산 신청 일자 : 3(화), 17(화)


1. [500만원 이상 외주용역 심의요청] (~21.07.26.(월) 14시까지)

    500만원(부가세 포함) 이상 외주용역의 경우, 심의 승인 득한 후 계약 가능 

    한달에 한번 진행되기 때문에 기한 엄수 필수  

   심의 결과는 각 멘토에게 8/2(월)까지 공지 예정 


   1) 공급가 기준 500만원 이상 외주용역 진행해야 하는 경우

     ① 외주용역 추진 계획서
     ② 외주용역계약서(직인 찍기 전 가안으로 제출)
     ③ 과업지시서
     ④ 외주업체 사업자등록증(※관련 과업 업종 영위 필수)
     ⑤ 견적서
     ⑥ 비교견적서

  2) 공급가 기준 100만원 이상 기자재 구입(임차)해야 하는 경우
     ①  창업팀 기자재 구입(임차) 운영계획서
     ②  견적서
     ③ 비교견적서


2. [6월 성공체크표] (~21.07.26(월) 14시까지)

    예비 사회적기업 지정, 수상, 인터뷰 등 좋은 성과는 '기타 성과'에 기입 필수

   팀원 변경, 창업현황 등 변경사항을 체크, 그에 따른 붙임 서류도 함께 제출

   성공체크표를 바탕으로 하여, 진흥원에 월별 현황보고를 진행할 예정



3. [5월 지출결의서 및 증빙자료] (~21.07.15(목) 14시까지)

    월 사용 지출 항목에 따른 지출결의서 및 증빙자료 제출 


해당 서류는 각 창업팀 멘토님께 제출바랍니다.

제출 서류 양식은 함재 홈페이지 -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